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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쁜 다리를 만드는 생활 습관 날씨가 더워지면서 옷차림이 짧아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핫팬츠나 미니스커트를 입는 경우 각선미가 드러나게 되는데요. 당당하게 각선미를 뽐내고 싶다면 주목할 예쁜 다리를 만드는 생활 습관을 소개합니다. 다리 꼬지 않기 다리를 꼬고 있는 시간이 지속될수록 척추와 골반이 틀어질 확률이 증가합니다. 또한 다리를 꼬게 되면 혈액순환이 방해되어 종아리 부위에 부종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의식적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 발바닥으로 빈병 굴리기 앉아있을때 발바닥을 빈병으로 지압하면 피로도를 해소하고 다리를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발바닥에는 온몸의 기관과 연결점 반사점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 지점에 자극을 가하면 부종이 예방되어 더 늘씬한 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2022. 6. 24.
남자들은 ‘이런’ 이유로 연상녀에 더 끌립니다. 어느 결혼정보회사의 통계에 따르면 남성들은 연상녀와 결혼하고 싶은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남자들 역시 어머니를 통해 태어났기 때문에 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남자들이 연상녀에 더 끌리는 이유들에 대해 소개합니다. 연상녀는 주관이 분명하다 남자들은 아주 어렸을 때부터 연상녀에 끌리게 되는 본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연상녀들은 대부분 주관이 분명하기 때문인데요. 그녀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으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필요한 행동을 바로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상녀와 만나는 경우 여러 가지 상황에서 연상녀에 의지할 수 있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감정적으로 어른스럽다 연상녀는 연하남 보다 좀 더 많은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 2022. 6. 16.
감자를 ‘이렇게’ 먹으면 체내 염증 싹 사라집니다 감자는 비타민, 칼륨, 칼슘, 철, 인, 항산화물질 등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또한 염증 개선과 혈압조절, 뇌 건강, 변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체내 염증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감자 섭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자 생즙 섭취 감자는 신체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 성분은 인체 내 결합 조직의 생성을 보조하고 칼륨과 비타민 B6는 소화 기관의 염증을 개선합니다. 이와 더불어 관절염이나 통풍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염증 개선을 위해 감자를 섭취할 때는 영양소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감자 생즙을 만들어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감자 생즙 만드는법 생감자를 잘 씻어서 껍질과 함께 강판에 갈아줍니다. 1회 분량으로 감자 3개를 갈아 면포에 짜.. 2022. 5. 26.
스트레스받는 여론조사 전화 ‘이것’하면 안옵니다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여론조사 전화가 스트레스가 되고 있습니다. 스팸을 차단하더라도 다른 번호로 전화가 오기 대문에 짜증이 나는데요. 오늘은 여론조사 전화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통신사에 연락하세요 여론조사 전화는 정당이나 여론조사기관이 공직선거법에 따라 통신사에 요청한 경우 무작위로 번호를 추첨해서 가상 번호를 제공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론조사를 받지 않으려면 해당 통신사에 ‘번호 제공 거부’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통신사 번호 제공 거부 연락처를 아래와 같습니다. SKT 1547 KT 080-999-1390 LG U+ 080-855-0016 위의 번호로 연결하고 안내하는 데로 키패드를 누르게 되면 번호 제공 거부가 처리되게 됩니다. 2022. 5. 26.
여름철 선크림 없이 자외선 차단 ‘이렇게’ 하세요 기후변화로 인해 무더위가 빨리 찾아왔습니다. 햇볕이 강해지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벤젠이나 옥사이드 계열의 화학물질로 인해 암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크림 없이 자외선 차단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옷차림 자외선을 차단하려면 녹색이나 파란색 계통의 옷으로 헐렁한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테르나 폴리아마이드 계통이 좋으며 모자나 선글라스, 양산 등을 착용하도록 합니다. 자외선 차단에 좋음 음식 토마토, 딸기, 사과에는 피부의 손상을 막아주고 세포를 재생하는 항산화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데요. 실제 이러한 과일들을 섭취하면 자외선 차단 능력이 30%가량 증가한다고.. 2022. 5. 25.
매일 ‘이것’ 하면 치매 40% 예방됩니다 나이가 들면 자꾸 깜빡할 때가 많아집니다. 치매를 막으려면 주관적인 인지저하 단계에서부터 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치매를 40%나 예방할 수 있는 습관을 소개합니다. 운동하기 매일 운동을 하면 인지기능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3회 이상 한 번에 40~60분가량 운동을 하면 치매를 40%가량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1만 보를 걸어도 거의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운동을 하면 콜레스테롤 구치가 낮아지고 뇌의 혈류량이 증가하여 신경세포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독서하기 독서를 하면 치매 확률을 20%정도 낮출 수 있습니다. 책이나 신문, 잡지 등을 읽거나 글을 쓰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독서는 치매가 발생한 후에는 도움이 거의 되지 않지만 치매를 예방하기.. 2022. 5. 24.
여름철 푸석한 머릿결 ‘이렇게’ 관리하세요 여름철에는 땀과 유분 분비가 많아져서 두피 상태와 모발이 안 좋아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에도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머리 완전히 말리기 아침에 샴푸후 머리가 젖어있으면 노폐물이 들러붙기 쉽습니다. 이러한 노폐물은 두피의 모공을 막아 모발이 푸석해지는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물기를 완전히 말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 에센스 사용하기 여름철에는 머리카락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헤어 에센스를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샴푸 후 헤어 세럼이나 에센스를 발라주면 머리카락에 영양공급이 더해져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빗질하기 머리결을 유지하는데 빗질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머리를 완전히 말린 후 빗질을 하면 모발을 가지런하고 부드럽게 유지하.. 2022. 5. 24.
물에 ‘이것’ 넣어 끓이면 치매 세포가 사라집니다 치매는 아직까지 현대 의학으로 그 원인을 명확하게 밝히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치매를 유발하는 위험인자는 알코올로 인한 뇌 손상, 감염질환, 비타민 결핍 등 다양한 요소가 있는데요. 오늘은 치매 세포를 사라지게 하는 식재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명자 결명자는 눈을 맑게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결명자차에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혈액을 맑게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되는데요. 이와 더불어 기억력 개선, 인지기능 향상 등 다양한 뇌기능 향상 효과가 있어 치매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홍차 홍차에는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성분들이 풍부합니다. 또한 홍차를 주기적으로 마시면 뇌혈관이 강화되어 치매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와 더불어 홍차를 주기적으로 마시면 치매.. 2022.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