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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최고의 스트레칭 4가지 셀룰라이트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지방조직과 체액, 콜라겐 섬유 등이 뭉쳐 피부 표면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변한 상태를 말합니다. 셀룰라이트가 생겼을 때는 무엇보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스트레칭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최고의 스트레칭 4가지를 소개합니다. 스쿼트 걷기 다리를 모으고 똑바로 섭니다. 왼쪽 다리를 왼쪽으로 해서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엉덩이를 낮추고 사이드 스쿼트 자세를 취합니다. 손은 가슴 앞에 모아맞잡습니다. 왼쪽 방향으로 3회 이동한 후 다시 오른쪽 방향으로 동일하게 움직입니다. 1분간 좌우로 이동하며 상체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다이아몬드 리프트 바닥에 눕습니다. 다리를 모아서 몸과 90도가 되도록 공중으로 들어 올립니다. 이상태를 5초간.. 2022. 8. 8.
청바지 핏이 바뀌는 허벅지 운동법 청바지는 탄력 있는 볼륨감이 중요한 의류입니다. 청바지 맵시를 살리려면 하체운동을 통해 허벅지를 탄탄하게 만들어야 하는데요. 꾸준히만 하면 누구나 가능한 청바지 핏이 바뀌는 허벅지 운동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쿼트 체어 먼저 두 발을 모으고 섭니다. 엉덩이를 뒤로 밀면서 무릎을 구부려 좁은 스쿼트 자세를 만듭니다. 두 무릎을 서로 맞대면서 허벅지 근육을 쥐어짜며 두 팔을 V자로 들어 올립니다. 이자세를 1분간 유지합니다. 테이블탑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엉덩이 넓이만큼 벌립니다. 복근에 최대한 힘을 준 상태로 발바닥과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하면서 몸을 들어 올립니다. 팔은 어깨 아래에 위치시키고 몸 전체가 테이블 모양이 되도록 일직선으로 펴줍니다. 이후 다시 엉덩이를 낮춥니다. 이과정을 .. 2022. 8. 5.
하루 5분 신체나이를 젊게 만드는 4가지 스트레칭 우리의 몸은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유연성이 떨어지고 노화가 진행되게 됩니다. 이런 상태를 유지하게 되면 근육이 빠지고 탄력을 잃어 체형이 변화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루 5분 신체나이를 젊게 만드는 4가지 스트레칭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자 자세 양손을 하늘로 뻗어 올리면서 무릎을 살짝 구부립니다. 엉덩이는 의자에 앉는 포즈를 취합니다. 이 자세를 유지하며 10회 이상 호흡하고 다시 기본자세로 돌아옵니다. 이 과정을 1~2분간 반복합니다. 쟁기 자세 바닥에 똑바로 눕습니다. 두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리고 양손은 바닥에 내려놓습니다. 무릎을 접으면서 동시에 머리 뒤로 다리를 넘겨줍니다. 다리가 땅에 닿게 하고 손으로 허리 부분을 지탱합니다. 발끝을 세운 상태로 이 자세를 유지하고 10회.. 2022. 8. 2.
굽은 척추를 똑바로 세우는 요가 자세 4가지 앉아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들은 척추에 관한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종일 쌓인 척추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요가 동작 중에는 굽은 척추를 바로 잡고 등 근육까지 단련시킬 수 있는 자세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굽은 척추를 똑바로 세우는 요가 자세 4가지를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뚜기 자세 먼저 바닥에 엎드린 후 손등이 보이도록 팔을 뒤집어 골반 옆에 둡니다. 발끝은 뻗어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이후 상체를 들어줍니다. 이때 척추를 최대한 펴주면서 늘여주고 다리가 벌어지지 않도록 엉덩이에 힘을 줍니다. 이 자세를 1분간 진행하고 5~10회 반복합니다. 구름다리 자세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다리를 펴줍니다. 손과 발을 바닥에 대고 몸을 지탱하며.. 2022. 7.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