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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를 ‘이렇게’ 먹으면 체내 염증 싹 사라집니다

by 모조의 라이프 저널 2022. 5.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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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는 비타민, 칼륨, 칼슘, 철, 인, 항산화물질 등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또한 염증 개선과 혈압조절, 뇌 건강, 변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체내 염증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감자 섭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자 생즙 섭취

감자는 신체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 성분은 인체 내 결합 조직의 생성을 보조하고 칼륨과 비타민 B6는 소화 기관의 염증을 개선합니다.

 

 

이와 더불어 관절염이나 통풍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염증 개선을 위해 감자를 섭취할 때는 영양소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감자 생즙을 만들어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감자 생즙 만드는법

생감자를 잘 씻어서 껍질과 함께 강판에 갈아줍니다.
1회 분량으로 감자 3개를 갈아 면포에 짜줍니다.
컵에 감자 생즙을 담아 매일 아침과 저녁 식사 1시간 전에 마십니다.

감자를 생즙으로 마시면 간질환, 위장질환, 당뇨, 고혈압, 뇌졸중, 기침, 체중조절 등에 효과적입니다. 생즙으로 마시면 알기닌 성분이 흡수되어 염증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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