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결혼하면 좋은 여자 유형 BEST 3

연애만 하던 20대 때와는 다르게 30대가 되니 현실감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동안 나는 내 기준대로 모든 사람들은 판단하며 살아왔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나와 다른 가치관을 가진 사람도 많다는 걸 깨닫게 되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나 또한 상대방과의 다름을 인정하기 시작했고 존중할 줄 아는 태도를 갖추게 되었다. 물론 아직까지도 부족한 면이 많지만 적어도 과거보다는 성숙해진 게 아닐까 싶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뿐이다. 서론이 길었는데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다. 제목 그대로 결혼하면 좋은 여자 유형 BEST 3!

결혼하면 좋은 여자 유형

결혼하면 좋은 여자 유형 BEST 3

1. 가정적인 여자

결혼 후 살림 및 육아를 도맡아 하는 아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집안일이라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맞벌이 부부라면 더더욱 그렇다. 퇴근 후 집에 돌아오면 밀린 집안일로 녹초가 되기 일쑤다. 이럴 때 남편이 도와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마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상황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지금 당장 결혼하라!

2. 경제관념이 뚜렷한 여자

돈 관리만큼은 철저히 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나중에 돈 때문에 싸우는 일이 생기지 않을 테니까 말이다. 우리 부부 역시 초반에 많이 싸웠다. 서로 각자 통장관리를 했기 때문이다.

그러다가 몇 년 전부터 함께 관리하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효율적이고 편리하더라.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절대 생활비나 용돈 명목으로 현금을 주지 말라는 것이다. 그러면 흥청망청 쓰게 되고 씀씀이가 헤퍼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매달 일정 금액을 정해놓고 체크카드로만 사용하도록 하자. 이렇게 하면 과소비를 줄일 수 있어 좋다.

3. 자기 계발에 열심인 여자

이건 비단 미혼에게만 해당되는 사항은 아닐 것이다. 기혼에게도 마찬가지다. 아이 키우랴 직장 다니랴 정신없는 와중에도 틈틈이 공부한다면 분명 미래에 대한 대비책이 될 것이다. 더불어 자녀 교육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테니 일석이조 아니겠는가? 절대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유형 베스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