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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단 증상 없이 담배를 확실하게 끊는 방법 3가지

by 모조의 라이프 저널 2022. 5.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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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가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올해에는 금연을 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결심과 다르게 스트레스가 많다는 이유로 다시 찾게 되는 것이 담배인데요. 오늘은 어떻게 금단 증상 없이 담배를 확실하게 끊을 수 있을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니코틴 패치

금연을 시작한 후 1주일간은 금단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1주일만 잘 참아도 금연에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경우 니코틴 패치를 사용하면 피부를 통해 니코틴을 공급받기 때문에 약 6주 정도 사용하면 금단 증상 없이 저절로 금연을 할 수 있습니다.

니코틴 껌

 


니코틴 껌 역시 패치처럼 약국에서 별다른 처방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니코틴 껌을 씹고 있으면 니코틴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때마다 니코틴 껌을 씹으면 금단증상 없이 금연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 마시기

담배가 생각날때 마다 물을 마시면 금연으로 인한 목과 혀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에 쌓인 니코틴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금단증상 기간이 더 짧아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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