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연애 고수 되는 4가지 대화법

연애 고수 되는 대화법을 소개합니다. 주위 사람들은 항상 내게 묻는다. “어떻게 하면 너처럼 연애를 잘할 수 있어?” 그럴 때마다 나는 대답한다. “나도 못하는 걸 어떻게 하라고..” 나라고 뭐 특별한 게 있겠나 싶다. 다만 내가 남들보다 조금 더 잘하는 건 상대와의 대화법일 뿐이다. 물론 이것도 모두 이론상으로만 가능할 뿐 실전에서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평소 이러한 대화법을 통해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로부터 호감을 얻어낼 수 있다면 분명 당신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기에 우리는 평상시 일상생활 속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대화법을 익혀야 한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배워보도록 하자.

연애 고수 되는 4가지 대화법

연애 고수 되는 4가지 대화법

첫 번째,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라.

이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 간혹 얼굴을 마주하고도 시선을 회피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건 결코 좋은 태도가 아니다. 만약 그녀 또는 그가 마음에 든다면 더욱더 적극적으로 쳐다봐야 한다. 그래야 서로 간의 교감이 형성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절대 부담스럽게 바라보면 안 된다는 것이다. 자칫하면 느끼하다고 오해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자연스럽게 행동하자.

두 번째, 리액션을 크게 하라.

인간관계에서 제일 중요한 건 공감 능력이다. 따라서 적절한 리액션은 필수다. 단, 과도한 오버 액션은 금물이다. 그러면 듣는 사람 입장에선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까. 그리고 또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사항은 절대로 잘난 척해선 안 된다는 것이다. 괜히 아는 척했다가 망신당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세 번째,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이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 만약 누군가 여러분에게 고민 상담을 해왔는데 건성으로 듣는다면 기분이 어떨까? 아마 십중팔구 불쾌해질 것이다. 마찬가지로 연인 사이에서도 서로의 말을 잘 들어주는 자세가 필요하다. 그래야 오해 없이 정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칭찬을 아끼지 말자.

사소한 것일지라도 아낌없이 표현하라.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사랑의 기술이니까.

애인에게 절대 밝히면 안 되는 비밀 5가지

Leave a Comment